2024-04-20 10:05 (토)
LG전자, 차원이 다른 서비스 선보인다
LG전자, 차원이 다른 서비스 선보인다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5.0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스 전기레인지` 핵심부품 `인버터 IH 코일` 10년 무상보증
 LG전자가 핵심부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고객서비스를 선보인다.

 LG전자는 1일부터 `디오스 전기레인지`의 핵심부품인 `스마트 인버터 IH 코일`에 대해서도 10년간 무상보증한다고 밝혔다. 핵심부품은 전기레인지의 인덕션 화구에 사용되며 기존 무상보증기간은 1년이었다.

 LG전자는 핵심부품과 인버터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 토대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청소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제습기, 정수기, 광파오븐 등 주요 가전에 사용하는 핵심부품인 인버터 모터, 인버터 컴프레서, 인버터 마그네트론의 무상보증기간을 모두 10년으로 늘리며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는 전기레인지의 핵심부품까지 추가했다. IH 코일은 자기장을 이용해 조리용기에 직접 열을 발생시키는 핵심부품이다. 여기에 LG전자의 앞선 인버터 기술력을 더한 스마트 인버터 IH 코일은 국내 최고 수준의 화력과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동시에 구현했다.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스마트 인버터 IH 코일의 설계를 최적화해 화력을 집중시키고 △코일을 보호하는 방식으로 제품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리며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해 열을 차단하는 `3중 고화력 부스터` 기술을 적용했다. 단일 화구 기준으로 최대 3㎾의 고화력이 가능하며, 동급 가스레인지보다 조리속도가 최대 2.3배 빠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