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39 (목)
지역 상품 온ㆍ오프라인 판매촉진 협력
지역 상품 온ㆍ오프라인 판매촉진 협력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9.05.0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우체국ㆍ군청ㆍPOSA 협약 홍보ㆍ판매ㆍ배송ㆍ마케팅 등 약속
고성우체국과 고성군청,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지난달 30일 고성군청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성우체국과 고성군청,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지난달 30일 고성군청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고성우체국과 고성군청,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지난달 30일 고성군청에서 고성군 지역 우수상품의 온라인 판로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는 백두현 고성군수, 강수철 고성우체국장,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성군 지역 우수상품의 홍보 및 판매, 우체국택배를 이용한 판매상품의 원활한 배송,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온ㆍ오프라인 공동 판매촉진 활동을 위해 상생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고성군 지역의 우수상품은 우체국쇼핑몰에 입점해 제품 디자인과 홍보 컨설팅 등 마케팅 지원을 받으며 고성군 지역의 우수상품을 전국으로 판로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우정사업본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우체국쇼핑, 우체국콜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1986년에 우체국쇼핑을 오픈해 연간 2천억 원 매출로 전국의 우체국망을 이용해 우수 농ㆍ특산물을 소비자와 직접 연결해 주는 대한민국 대표 농ㆍ특산물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강수철 고성우체국장은 “우체국쇼핑을 통해 주문된 고성군 지역의 우수상품을 소비자에게 신속ㆍ정확하게 배송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