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59 (목)
합천테마파크 모노레일, 5월 이벤트
합천테마파크 모노레일, 5월 이벤트
  • 송삼범 기자
  • 승인 2019.04.3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 개장은 17일 금요일 어린이ㆍ어버이날 무료시승
합천영상테마파크 모노레일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해 모노레일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천영상테마파크 모노레일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해 모노레일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천군은 오는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양일간 모노레일 무료 시승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합천영상테마파크 모노레일 정식개장은 5월 17일 금요일이지만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어버이날에는 카네이션을 단 부모님을 동반한 가족에게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합천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모노레일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고, 청와대 세트장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합천군과 별도의 운영법인인 ㈜합천모노레일은 모노레일을 공동으로 운영할 예정이며, 영상테마파크와 청와대 세트장을 연결하는 490m의 모노레일은 2량 1편성으로 최대 60명이 탑승하며, 탑승에서 하차까지 약 10분 내외로 소요된다.

 정식 개장 이후, 성인 왕복요금은 5천원(편도 3천원), 초등학생 왕복요금은 3천원(편도 2천원), 만6세 미만은 무료이다. 특히, 황매산 철쭉제와 영상테마파크 야간개장에 합천영상테마파크 모노레일까지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합천을 방문한 관광객의 5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합천군 관계자는 “영상테마파크와 청와대 세트장을 연결하는 모노레일은 합천의 또 다른 랜드마크로서 큰 역할이 기대된다”라며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며 즐기는 정원 테마파크의 절경과 분재공원 그리고 국내 최장 코끼리 미끄럼틀은 남녀노소 모든 이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최고의 장소라 자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