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22 (토)
창원도서관, 5월 독서 권장 행사 운영
창원도서관, 5월 독서 권장 행사 운영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9.04.25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연ㆍ체험ㆍ공연 등 마련 “가정 소중함 일깨워 주는 계기”
 창원도서관(관장 김재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통과 어울림, 다(多) 행복한 도서관’이라는 테마로 다문화 가정 및 일반 가정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자료, 강연, 공연 등 다양한 독서 권장 행사를 마련해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되는 행사 중 특히 ‘아름다운 동행, 신나는 예술 여행’은 11일 오후 1시부터 책과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어울림의 한마당으로 진행된다. 운영 행사로는 △(강연)책을 통해 본 부모교육 △(체험) 알록달록 꼬불꼬물 체험나라 △(공연) 퓨전 국악 앙상블 ‘호랑이의 생일잔치’ △(공연) 클래식VS어쿠스틱밴드 및 마술쇼 △(전시)책ㆍ미술작품과 함께하는 창의 전시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 운영 되는 독서 진흥 행사로 △도서관 백배 활용하기 이용자 교육 △모여라 토요책동산, △토요설렘특강 △청소년 재능기부 프로그램 △동화 인형극 △이용자가 선정한 책 서평 전시 등도 함께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과 함께 다문화 가정과 일반 가정이 소통하고 어울릴 수 있는 이번 행사로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원도서관 홈페이지(http://cwlib.gne.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