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14 (일)
통영시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 중간보고회
통영시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 중간보고회
  • 임규원 기자
  • 승인 2019.04.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현황ㆍ실태 등 분석해 향후 5년간 청년정책 수립
통영시는 지난 22일 시청 강당에서 통영시 청년실태조사 및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통영시는 지난 22일 시청 강당에서 통영시 청년실태조사 및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지난 22일 시청 강당에서 통영시 청년실태조사 및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을 위한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강석주 통영시장, 강혜원 통영시의회의장을 비롯한 통영시의회의원, 청년센터 운영위원, 청년참여단, 관계부서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통영시 청년실태조사 및 청년정책 기본계획 수립용역’은 통영시 청년현황과 실태 및 특성 등을 분석해, 향후 5년간 통영시 청년정책을 수립, 추진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2월 용역을 착수했다.

 이번 중간보고회는 청년 욕구분석 및 실태조사 결과를 토대로 △통영시 기본현황 및 청년정책현황 △통영시 청년의 수요조사 및 결과분석 △통영시 청년정책의 방향 순으로 진행 됐다.

 보고 후에는 질의응답을 통해 통영시 청년정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으며, 제출된 의견 및 문제점에 대해 연구용역 결과에 반영해, 오는 6월 최종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청년의 문제를 단편적으로 바라보는 시각에서 벗어나 주거, 문화, 생활 등 전반으로 확대시키고 부족함이 없는 청년종합정책을 만들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