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00 (금)
중앙초, 내리사랑 가득한 학교발전기금 지원
중앙초, 내리사랑 가득한 학교발전기금 지원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4.2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 중앙초등학교(교장 신현인)는 4월 21일 중앙초 총동문회를 본교에서 가졌다.

이날은 중앙초등학교를 졸업한 동문들이 한데 모여 옛 추억을 되새기고 모교의 교정을 흐뭇한 걸음으로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중앙초 총동문회와 광진정밀(대표 문병갑), 성협나노텍(대표 차갑주)에서 모교 후배들의 진취적인 학습 환경과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학교발전기금을 전폭적으로 지원해주어 따뜻한 내리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

총동문회는 본교 재학생의 ‘함안화천농악’ 공연과 함께 성대한 막을 올렸다. 후배들이 열심히 연습한 풍물 공연을 보는 선배 동문의 표정은 내내 흐뭇함을 잃지 않았고 뜨거운 격려와 박수로 공연을 마무리하였다.

이어 총동문회 회장(문용철)은 올해 학생수가 늘고 본교가 더욱 큰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응원하는 의미로 중앙초등학교 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하였다.

1교1사 자매결연을 맺은 광진정밀 문병갑 대표는 모교를 위해 늘 고군분투하는 선생님과 모교를 행복한 웃음으로 꽉 채워주고 있는 후배들을 위해 좋은 환경과 질 높은 교육을 바라며 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하였다.

또다른 1교1사 자매결연 기업으로 성협나노텍 차갑주 대표는 후배들이 앞으로 나아가는 데 있어 졸업생과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주변 어른들의 관심이 큰 발판이 될 것임을 시사하며 학교 발전기금 10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총동문회를 통해 기탁된 발전기금은 학생들의 통학차량 지원 및 학생복지에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