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9 (금)
연 2회 기부음악회 열어 도내 아동 후원하죠
연 2회 기부음악회 열어 도내 아동 후원하죠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4.1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경남중부ㆍ앙상블 블렌딩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는 지난 15일 앙상블 블렌딩과 함께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는 지난 15일 앙상블 블렌딩과 함께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문화예술 교류ㆍ활성화 업무 협약 아동 사연 바탕 창작곡 등 선뵐 예정

 앙상블 블렌딩(대표 최효석)은 지난 15일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와 협력을 통한 문화예술 교류와 활성화 등 기부문화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앙상블 블렌딩은 창원 MBC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출연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음악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이며 플루트 최효석, 피아노 최예찬, 클라리넷 강정현, 성악가 표주홍, 작곡가 김규태로 구성된 청년아티스트단체다.

 특히 이번 음악회는 굿네이버스가 후원하는 국내 아동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작곡가 김규태의 창작곡 `안개`, `Moonlight Tango`, `그늘`, `벚꽃길을 걷다`와 시민들이 친숙하게 들을 수 있는 대중곡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연 2회 이상의 기부음악회를 열어 티켓수익금을 굿네이버스 경남중부지부에 기부해 경남지역의 아동들에게 정기적인 후원을 할 예정이며 첫 기부 음악회는 다음 달 25일 오후 7시 30분 창원시티세븐 43층 더 클라우드 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역민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사업 및 활동에 대한 협력과 기부문화발전을 위한 협업도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