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07 (목)
향우ㆍ면민 한자리서 결속 다졌죠
향우ㆍ면민 한자리서 결속 다졌죠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9.04.1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 지곡면민 체육대회 500여명 참여 화합 도모
함양군 지곡면이 지곡면민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함양군 지곡면이 지곡면민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함양군 지곡면은 오전 지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면민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지곡면민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곡면체육회가 주최하고 지곡면청년회가 주관한 이날 체육대회에는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군의원, 송경열 군체육회 상임부회장, 노갑숙 지곡노인회장 등 내빈을 비롯해 향우 및 면민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지곡면민체육대회는 지난해까지 8월 15일 개최됐으나, 무더운 날씨 등으로 인해 면민 등의 참여가 저조해 올해부터는 4월에 개최하기로 했다.

 조순제 지곡면청년회장은 “오늘 행사에는 멀리에서 고향을 찾아주신 향우부터 남녀노소 면민 등 예년보다 많은 면민들이 참석하셔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마음껏 행사를 즐기면서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체육대회는 족구경기를 시작으로 여자패널티킥, 윷놀이, 노래자랑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해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곡면민들의 축제의 장이 됐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축사를 통해 “오늘 행사는 면민과 출향인들이 서로 만나 지곡면민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이고 면민을 하나로 이어주는 화합의 장”이라며 “면민 모두가 살기 좋고 아름다운 고장을 만드는 데 뜻을 모아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