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8 (금)
금서초, 초중학생 종합체육대회에서 눈부신 성과 거둬
금서초, 초중학생 종합체육대회에서 눈부신 성과 거둬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4.1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금메달 3개, 은메달 4개, 동메달 4개 획득

금서초등학교(교장 정미영)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진주시를 중심으로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 2019년 경상남도 초중학생 종합체육대회에 참가하였다. 이 대회에서 본교는 금메달 3개, 은메달 4개, 동메달 4개를 획득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학교의 명예를 드높였다.

종목별로 살펴보면 창원 합포중 체육관에서 실시된 기계체조 남자 종목에서는 개인종합 1위, 개인종합 3위, 링 1위, 철봉 1위, 평행봉 2위, 안마 2위, 도마 2위, 도마 3위를 차지하였다. 기계체조 여자 종목에서는 도마 2위를 차지하였다. 그리고 거제 양지초등학교에서 실시된 에어로빅 종목에서는 남자개인 3위, 여자개인 3위를 차지하였다.

이러한 결과는 본교가 학교체육활성화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흥미와 소질에 부합하는 학교스포츠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스포츠 종목의 특기를 계발하고 운동하는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여 운동을 즐기는 학생육성을 적극적으로 장려해온 데 있다.

이모 학생은 “열심히 준비한 만큼 결과가 좋아서 보람이 있다. 앞으로도 열심히 훈련을 해서 좋은 선수가 되고 싶다.” 라고 말했다.

정미영 교장은 “그동안 묵묵히 학교스포츠클럽을 통해 실력을 갈고 닦은 학생들과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본교는 스포츠를 즐기는 학생들을 육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