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10 (금)
제1회 그라운드골프 `시작이 좋다`
제1회 그라운드골프 `시작이 좋다`
  • 장세권 기자
  • 승인 2019.04.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동호인 100여명 참가 `성황`
밀양시는 삼문동 그라운드골프장에서 `제1회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를 개최했다.
밀양시는 삼문동 그라운드골프장에서 `제1회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를 개최했다.

 밀양시는 삼문동 그라운드골프장에서 `제1회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이날 대회는 박일호 밀양시장, 김상득 시의회의장, 이병희 경남도의원, 송순호 경남그라운드골프협회장, 손철수 밀양시파크골프협회장 등 많은 내ㆍ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제1회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는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최재관)의 주최, 주관으로 100여 명의 동호인들이 참가해 밀양파크골프장과 더불어 전국적으로 아름다운 경기장으로 알려진 밀양시그라운드골프장에서 경기를 펼쳤으며, 이번 1회째 대회는 밀양시 그라운드골프에 새로운 발전의 바람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최재관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밀양시가 그라운드골프를 즐기기에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는 만큼 이번 대회를 통해 그라운드골프를 더욱 더 많은 시민들에게 홍보하고 전파해 건강한 밀양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일호 밀양시장은 "실버세대 분들의 건강은 곧 밀양의 저력이 될 것이다"고 말하며 "이번 1회째 대회가 많은 분들에게 귀감이 돼 그라운드 골프 발전과 더불어 밀양시가 한층 더 건강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