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15 (목)
산청군 `기업애로 해소 현장기동반`
산청군 `기업애로 해소 현장기동반`
  • 김영신 기자
  • 승인 2019.04.0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 지역 기업체와 상담회 경영 애로 현장 목소리 청취
산청군과 경남도가 기업체 애로 해결을 위해 `기업애로 해소 현장기동반`을 운영했다.
산청군과 경남도가 기업체 애로 해결을 위해 `기업애로 해소 현장기동반`을 운영했다.

 산청군과 경남도가 지역 기업체의 운영 불편사항을 없애고 규제 완화를 위해 `기업애로 해소 현장기동반`을 운영했다.

 군은 지난 3일 군정회의실에서 경남도, 고용노동부 진주지청,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 관계기관과 한국항공우주산업(산청공장) 등 10개 지역 기업체 등이 참여한 가운데 현장기동반 상담회를 운영했다.

 이날 상담회는 참여 기관들이 지역 기업인들의 경영상 애로ㆍ불편사항 등을 청취하고 중소기업 애로 해소를 위한 규제개선 건의 등에 대해 질의응답 형식으로 진행됐다.

 또 참여 기관들은 올해 주요 기업지원 시책에 대해서도 기업인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상세히 안내했다.

 주요 건의사항에는 금서농공단지 내 국도 59호선 우회도로 개설, 금서농공단지 복지회관 구내식당 노후시설 정비, 농촌지역 우수인력 확보를 위한 기숙사비 지원 등이 거론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상담회는 지역 기업인들의 경영 애로에 대한 현장 목소리를 듣고자 마련했다"면서 "관계기관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기업 애로와 규제 완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