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59 (목)
의령군, 농ㆍ특산물 우수성 알린다
의령군, 농ㆍ특산물 우수성 알린다
  • 변경출 기자
  • 승인 2019.04.0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일 서울서 박람회 참가, 5개 업체 도라지즙 등 선봬
의령군이 지난달 31일까지 열린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서 연 부스 모습.
의령군이 지난달 31일까지 열린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서 연 부스 모습.

 의령군은 지난달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 출품된 망개떡, 가죽장아찌, 갈대뿌리 청국장분말, 뽀시래기 천연조미료, 야베스요거트, 치즈 등 청정 의령의 우수한 농ㆍ특산물로 생산된 질 좋고 맛 좋은 가공품들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메가쇼 박람회에 참여해 도시민들에게 또 한 번 의령 농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린다.

 이번 박람회는 참솔농원, 다향연 등 5개 업체가 참여해 도라지즙, 연근차, 연잎차, 갈대뿌리 청국장, 그릭요거트, 장아찌 등 50여 가지의 우리군 우수 농ㆍ특산물을 선보일 것이며 사전 협의를 통한 대형유통사와 1:1구매 상담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대도시 소비자를 공략할 수 있는 박람회 참여를 통해 의령군의 우수하면서도 저렴한 특산물을 홍보하고 농가 수익 창출로 이어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