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08 (목)
창녕초, 안전 레드 카펫을 깔다
창녕초, 안전 레드 카펫을 깔다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3.3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초등학교(교장 이경숙)는 3월 25일(월), 창녕경찰서와의 유기적인 협력으로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해 차선 규제봉 설치 및 통학로 도색 작업을 실시했다.

그 동안 창녕초등학교는 좁은 도로와 주정차 차량 등으로 인해 후문으로 등하교하는 학생들의 안전을 걱정하는 교직원과 학부모들의 우려가 많았다.

이에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로를 확보하기 위해 창녕경찰서와 유기적으로 연락하여, 현장답사를 실시한 후 통학로 확보를 위해 차선 규제봉을 설치하고 운전자들의 눈에 쉽게 띌 수 있도록 통학로 도색 작업을 실시하여 학생들이 안전하게 등하교할 수 있도록 하였다.

창녕초등학교 이경숙 교장은 “학생들의 안전에 관한 문제는 교육공동체 및 지역사회가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따라서 학생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기 위한 이번 조치는 자라는 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한 창녕경찰서와 교육공동체의 협력이 돋보이는 모범적인 사례라고 생각된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전○○학생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창녕초등학교 학생들이 예전보다 더 안전한 환경에서 학교에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 생긴 통학로를 다닐 때마다 안전한 환경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며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