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53 (화)
LG전자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출시
LG전자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출시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3.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네이도 날개ㆍ100℃ 트루스팀 인버터 DD모터 등 탑재
 LG전자가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29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토네이도 세척 날개, 100℃ 트루스팀, 인버터 DD모터 등을 탑재해 세척력이 뛰어나다.

 토네이도 세척 날개는 식기세척기 천장, 중간, 바닥에서 나오는 총 54개의 물살이 식기를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한다.

 특히 식기세척기 바닥에 있는 X자 모양의 날개가 시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회전하면서 만들어 낸 고압 물살이 식기에 남아있는 세제와 기름때까지 제거한다.

 바닥 날개가 시계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회전하는 기술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디오스 식기세척기에만 있다.

 고압 물살은 세척 시간도 단축한다. 신제품은 표준코스 기준으로 기존 모델 대비 약 40% 더 빠른 55분 만에 식기 세척을 끝낸다.

 100℃ 트루 스팀도 국내에서 유일하다. 이 기술은 식기세척기의 천장, 정면, 바닥 등 3면에서 고온의 스팀을 빈틈없이 분사시켜 식기에 눌어붙은 음식물과 유해 세균을 깔끔하게 제거한다.

 미세입자로 이뤄진 스팀은 물자국을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말려준다.

 100℃ 트루 스팀 기술은 국내 전문 인증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대장균, 살모넬라 등 유해 세균을 99.9%까지 제거할 수 있다고 인정받으며 살균 마크를 취득했다.

 또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LG전자 생활가전의 핵심부품인 인버터 DD(Direct Drive)모터를 탑재했다.

 10년 무상보증은 기본으로 LG전자는 DD모터의 부피를 최소화하고 소음을 줄였다. DD모터는 rpm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가 표준코스를 누르고 옵션에서 듀얼 존을 선택하면 식기세척기 윗부분과 아랫부분의 세척 속도를 다르게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