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33 (금)
“배당금 최고수준 지급 등 실익 창조”
“배당금 최고수준 지급 등 실익 창조”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3.25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정태 진동농협 조합장
서정태 조합장
서정태 조합장

 지난 13일 실시된 제2대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에서 당선된 제16대 서정태 진동농협 조합장(63)을 만나 당선소감과 앞으로의 농협운영계획에 대해 알아봤다.

 서정태 조합장은 우선 당선소감에서 “이번 조합장선거에서 저를 뽑아준 조합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더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확실한 큰 일꾼’, ‘함께하는 진동농협’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진동농협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조합장선거에 3선에 성공한 서 조합장은 지난 조합장 시절의 경험을 백분발휘해 앞으로 새로운 4년 임기동안 조합원들에게 우선적으로 돌아가는 실질적인 지도사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그는 △마트이용 조합원에게 10% 할인 상품권을 매월 지급해 혜택을 더 드림과 동시에 마트 이용률을 높이겠다. △마트사업 확대를 위해 조합원들께 생일기념 10만 원, 명절 및 창립기념 30만 원의 상품 교환권을 지급하고 조합원 1인당 연간 100만 원의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다. △우대금리를 적용해 예금이자는 더 드리고 대출이자는 낮춰주는 우대금리제도를 꼭 만들겠다. △조합원 1인당 3천만 원까지 연 2.8% 농자금대출 실시(중앙회 자금지원 요청) △농협중앙회 선정 상호금융대상(우수상)과 클린-뱅크 인증을 계속적으로 달성해 믿고 거래하는 농협을 꼭 만들겠다. 등 위와 같은 공약을 위해 지난 10년 동안의 조합장 경험과 실력을 발휘해 조합원들 모두가 만족하는 조합장이 될 것을 조합원 여러분들께 약속 드리겠다고 했다.

 이와 함께 서 조합장은 “전국 최고의 ‘조합원 복지농협’을 만들기 위해 배당금은 최고 수준으로 지급하고 이용고 배당 및 사업준비금도 전국농협 최상위권으로 만들며, 대한민국 농협의 큰 인물이 되겠다”라고 말을 끝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