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6 (금)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우 확정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우 확정
  • 김정련 기자
  • 승인 2019.03.2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서부문화센터ㆍ세종공연센터 김해ㆍ서울서 두 번의 오디션 마쳐 주인공 원류환에 배우 조병준 선정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와 세종공연예술센터가 공동 제작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최종 캐스팅이 확정됐다. 사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우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와 세종공연예술센터가 공동 제작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최종 캐스팅이 확정됐다. 사진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우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활약할 배우들이 치열한 캐스팅 끝에 확정됐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와 세종공연예술센터가 공동 제작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지난 2월부터 김해와 서울에서 두 번의 오디션을 통해 최종 캐스팅을 마쳤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달동네 바보가 사실은 북한 최정예 특수요원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명예의 웹툰 1위를 기록한 만화가 원작이다.

 원작 팬들은 웹툰의 영화화를 간절히 바랐고 배우 김수현이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받으며 주인공으로 캐스팅되기도 했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인공 북한특수요원 원류환 역에는 배우 조병준이 선정됐다. 조병준은 ‘젊음의 행진’, ‘우연히 행복해지다’, ‘존도우’ 등 대형 작품에서 활약했으며 남다른 춤과 끼로 ‘혜화동 리틀 조정석’으로 불리며 넓은 팬층을 확보해왔다.

 최고위층 간부의 아들이자 실력자인 리해랑 역에는 MBC 뮤지컬 공개오디션에서 준결승까지 진출한 바 있는 실력파 배우, 조준휘가 캐스팅됐다.

 최연소 남파공작원 리해진 역은 뮤지컬 ‘심우’와 ‘카르마조프’ 등에서 활약하며 주목받은 라이징 스타 홍선이 맡게 됐다.

 남파공작원 교관 김태원 역에는 배우 윤영석이, 이중스파이 서수혁과 순경 조두석 두 가지 역할에는 배우 정희욱, 재즈가수로 주인공 원류환과 관계를 이어나가는 란 역에는 배우 김은주, 국정원 역에는 박희수, 정연호가 최종 선정됐다.

 선발된 배우들은 2개월간의 연습과 훈련을 거친 뒤 김해에서 첫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영화보다 저렴한 티켓 가격을 목표로 김해서부문화센터와 세종공연예술센터가 공동 제작한 공연으로 제작단계부터 주변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이번 공연을 위해 제작극장(Porducing theater)을 만들어 공연 기획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차기 공연기획에 큰 발전과 역량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5월 10일부터 26일까지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에서 열린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서부문화센터 전화(055-344-1800)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디션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대학로.한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