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4 (금)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 출시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 출시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3.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성능 크게 향상 자동차ㆍ유모차 등에 사용
 LG전자가 공기청정 성능이 뛰어난 휴대용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22일 출시한다.

 퓨리케어 미니에 탑재된 포터블 PM1.0 센서는 제품을 세우거나 눕히거나 상관없이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한다.

 듀얼 인버터 모터는 쾌속 모드 기준 분당 5천rpm(revolution per minute, 1분간 회전수)으로 회전하면서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한다.

 토네이도 듀얼 청정팬은 깨끗한 공기를 빠르고 넓게 보내준다.

 신제품은 국내외 전문 인증기관으로부터 청정능력을 인정받았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받았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중에서 두 가지 인증을 모두 받은 제품은 퓨리케어 미니가 처음이다.

 신제품은 소음이 적어 약풍으로 작동할 경우 약 23dB(데시벨) 정도의 소음이 발생해 도서관에서 발생하는 소음 수준이다.

 사용자는 USB 타입-C 단자를 이용해 간편하게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으며 한 번 충전하면 최대 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자동차, 유모차, 공부방,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유용하다. 또 수면을 취할 때 침대 옆 협탁 위에 놓거나 머리맡에 두면 사용자는 수면 내내 주변의 공기를 관리하며 깨끗한 공기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의 무게는 생수 한 병과 비슷한 530g(그램)이며 미니멀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가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어 사용 편의성도 높다. 특히 차량용으로 사용할 경우 지름이 81㎜ 이상인 컵홀더에 퓨리케어 미니가 쏙 들어간다.

 사용자는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확인할 수 있다. 청정표시등은 ‘좋음’부터 ‘매우 나쁨’까지 4가지 색깔로 공기 질 상태를 보여준다.

 이외에도 스마트폰과 퓨리케어 미니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전용 앱에서 배터리 잔량, 필터 교체 주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퓨리케어 미니는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출하가 기준 30만 9천원이다. 필터는 3개 한 묶음 기준 3만 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