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2:37 (수)
동성초, 꿈의 무대 향한 첫 발걸음
동성초, 꿈의 무대 향한 첫 발걸음
  • 박명권 기자
  • 승인 2019.03.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 학생 뮤지컬단 입단식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 되길”
사천교육지원청과 동성초등학교가 주최, 주관한 ‘사천 학생 뮤지컬단 입단식’이 지난 9일 시청각실에서 열렸다.
사천교육지원청과 동성초등학교가 주최, 주관한 ‘사천 학생 뮤지컬단 입단식’이 지난 9일 시청각실에서 열렸다.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최병헌)이 주최하고 동성초등학교(교장 이영숙)가 주관한 ‘사천 학생 뮤지컬단 입단식’이 지난 9일 시청각실에서 열렸다.

 입단식장에는 최병헌 교육장을 비롯해 사천초등연합 학생뮤지컬단 오디션에서 선발된 초ㆍ중등학생 45명과 학부모님, 엘 엔터테인먼트 외 뮤지컬 교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사천학생뮤지컬단은 지난 2013년 12월 수양초등학교에서 처음 창단해 용산초, 사남초, 문선초등학교에서 운영하였고 올해 동성초등학교에서 주관하는 여섯 번째 뮤지컬단 입단식을 하게 됐다.

 올해부터 사천학생뮤지컬단의 선발 대상이 초등학생에서 중학생까지 확대됨에 따라 기존에 사용하던 명칭인 사천초등연합 학생 뮤지컬단에서 사천 학생 뮤지컬단으로 뮤지컬단 명칭을 변경해 운영한다. 사천학생뮤지컬단 공연은 오는 8월 31일로 예정돼 있다.

 이영숙 교장은 축사를 통해 “사천학생뮤지컬단 활동을 통해 자신의 꿈과 끼를 키우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스스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병헌 교육장은 “이번 활동으로 창의성과 예술성을 길러 미래사회에 이바지할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자신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3ㆍ1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 제작한 창작역사뮤지컬 ‘오! 대한민국’을 통해 역사의식과 애국심을 고취시키고 협동과 화합으로 꿈의 무대를 이뤄나갈 1년의 대장정이 시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