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7 (금)
청각전문기업 GN `국제 비즈니스 포럼`
청각전문기업 GN `국제 비즈니스 포럼`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3.1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립 15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 전 세계 비즈니스 파트너 초청
 글로벌 청각전문기업 GN Hearing(이하 GN)이 설립 150주년을 맞아 세계적 규모의 `GN Hearing 국제 비즈니스 포럼 2019`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세계 80여 개국 비즈니스 파트너가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는 초대형 국제 포럼으로, 오는 5월 8일~10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다.

 이번 포럼은 올 한해 GN 그룹이 진행하는 가장 큰 규모의 행사로, 요나 켈버그(Jonas Kjellberg) Skype 설립자 등 저명인사의 강연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래 비즈니스 성장 모델 및 전략을 탐구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를 위해 인공지능(AI)에 의한 사운드 혁신, 고객행동 이해에 기반한 매출 전략 도출, 비즈니스 성공 방안 등 전문적이고 심도 깊은 세션이 마련된다. 또한, 이번 포럼은 일방적 제시가 아닌 파트너와 함께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모색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여기에 GN 본사 경영진 주최의 환영 만찬 및 설립 150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행사가 더해져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GN 그룹의 CEO인 제이콥 거드브랜드(Jakob Gudbrand)는 "이번 국제 비즈니스 포럼은 세계가 인정하는 GN의 최신 기술을 경험하고 고객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오직 GN에서만 가능한 차별화된 행사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이번 국제 비즈니스 포럼 2019를 개최하는 GN사는 덴마크 코펜하겐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병원 전문 1등 보청기 리사운드, 난청센터 전문 보청기 브랜드 벨톤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청각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