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14 (금)
관객과 대화로 즉흥 연주 펼쳐요
관객과 대화로 즉흥 연주 펼쳐요
  • 김정련 기자
  • 승인 2019.03.1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문화예술회관 ‘어쿠스틱 카페’ 공연
경남도문화예술회관이 오는 20일 19시 30분 대 공연장에서 ‘어쿠스틱 카페’ 공연을 연다. 사진은 ‘어쿠스틱 카페’
경남도문화예술회관이 오는 20일 19시 30분 대 공연장에서 ‘어쿠스틱 카페’ 공연을 연다. 사진은 ‘어쿠스틱 카페’

 따스한 봄날을 맞아 경남도문화예술회관(관장 강동옥, 이하 경남문화예술회관)이 오는 20일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어쿠스틱 카페’ 공연을 연다.

 1990년 일본에서 결성된 ‘어쿠스틱 카페’는 지난 2008년 첫 내한공연을 시작으로 국내에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번 공연에는 ‘어쿠스틱 카페’ 리더 바이올리니스트 츠루 노리히로, 첼리스트 아야코 그리고 피아니스트 니시모토 리에가 함께 한다.

 츠루 노리히로는 다큐멘터리, 드라마, 영화 그리고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일본의 대표적 싱어송라이터 코키아 등 젊은 가수들의 음반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산토리홀이 주최한 ‘레인보 21’로 데뷔한 아야코는 로버트 코헨(Robert Cohen)에게 가르침을 받았으며 콘서트와 라이브 활동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니시모토 리에는 야마하 주니어 콘서트 대회에 최연소로 출전해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그때 자작곡이 화제가 됐다. 현재는 독자적인 피아노 세계를 구축하며 일본에서 독주회 및 자선 콘서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어쿠스틱 카페’는 문자 그대로 어쿠스틱 악기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살린 스테이지를 전개하는데, 관객들과의 대화나 관객들로부터 떠오른 이미지를 즉흥으로 연주함으로써 찬사를 받고 있다.

 이번 ‘어쿠스틱 카페’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남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전화(1544-6711)로 확인 가능하다. 티켓가격 V석 5만 원, R석 4만 원, S석 3만 원, A석 2만 원. 초등학생 이상 관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