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32 (금)
서상초, 골프장에서 펼치는 꿈돌이들의 새로운 도전
서상초, 골프장에서 펼치는 꿈돌이들의 새로운 도전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3.13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 서상초등학교(교장 이옥임)는 3월 12일 스카이뷰골프클럽과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골프장과 MOU 체결은 본교의 특색 교육인 골프교육과 골프동아리 운영을 내실화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또한 실내연습장 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 실제 필드에서 이루어지는 교육을 통해 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의를 찾을 수 있다.

서상초등학교는 특색 교육으로 골프 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맞추어 방과후 학교 골프교육과 함께 매주 수요일 골프동아리를 운영하고 있다.

골프동아리는 사교육비 절감과 더불어 어린 시절부터 골프를 접함으로써 학생들의 진로 설계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본교 골프연습장 및 스크린골프 연습장에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골프 실력과 관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올해는 이번 골프장과의 MOU를 통해 실제 필드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골프동아리에 참가하고 있는 전○○(5학년) 학생은 “야외골프장에서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좋다. 앞으로는 더욱 더 골프동아리에서 나의 실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학생들이 골프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적성과 끼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서상인으로 나아가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