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5 (금)
지역 소상공인 위한 목소리 대변해야죠
지역 소상공인 위한 목소리 대변해야죠
  • 어태희 기자
  • 승인 2019.03.1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소상공인연합회ㆍ본사 정보교류ㆍ홍보 등 협약 체결
경남매일신문(주)과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가 12일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매일신문(주)과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가 12일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매일신문(주)과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가 상호 협력을 위한 MOU(상호협력 양해각서)를 12일 경남매일 본사에서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정창훈 경남매일 대표이사, 류한열 편집국장, 양대복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사회 외식산업을 발전시키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정보 교류와 자문ㆍ홍보 △업무에 필요한 정보 홍보를 위해 신문지면을 통한 지원 △외식산업에 따른 필요한 외부 지원에 대한 협력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지역 언론인과 소상공인의 활동 홍보 등으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양대복 회장은 “연합회는 현재 소상공인들을 위한 금융, 노무, 세무 등 법률적인 문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민원콜센터를 운영 중이지만 홍보가 부족하다”며 “이처럼 자체 홍보로 부족한 부분을 경남매일신문이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정창훈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여러 홍보와 문제제기 등 소상공인들의 목소리를 최대한 대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