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13 (금)
함양군, 중국어관광통역사협 초청 팸투어
함양군, 중국어관광통역사협 초청 팸투어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9.03.1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명 초청 관광지 소개 중화권 관광객 유치 기대
함양군이 11일 한국중국어관광통역사협의회 영남지부 소속 회원을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했다.
함양군이 11일 한국중국어관광통역사협의회 영남지부 소속 회원을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했다.

 함양군은 11일 한국중국어관광통역사협의회 영남지부 소속 회원 등 30여 명을 초청해 함양지역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와 함양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함으로써 중화권 관광객의 유치 및 관광코스 개발을 위해 마련됐다.

 (사)한국중국어관광통역사협의회 영남지부(지부장 이유리)는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중국어 관광 통역사들의 모임으로 중화권 관광객들의 유치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오전 10시 서춘수 함양군수와 환담을 가진 후 강임기 부군수의 안내로 천년의 숲 상림공원과 엑스포 주제관,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내 생태숲 체험관,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숲속의 집 등 2020년 엑스포의 무대들을 둘러보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이날 강임기 부군수는 “국제행사인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중화권에서도 크게 관심을 가지는 불로장생이 주제인 만큼 선제적 관광객 유치를 위해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여행사 등과 연계를 통해 팸투어를 실시해 선제적 관광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