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10 (금)
스피치ㆍ코딩 등 입맛따라 골라볼까
스피치ㆍ코딩 등 입맛따라 골라볼까
  • 김정련 기자
  • 승인 2019.03.1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문화의전당 정기강좌 웹툰제작 등 수강생 모집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에서 2분기 정기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음 달 6일부터 6월 27일까지 운영되는 2분기 정기교육강좌는 스피치, 웹툰제작, 모션그래픽을 포함한 총 12개 강좌로 진행된다.

 주요 강좌로는 초등생 대상 키즈 스피치, 스크래치 코딩 과정, 초등ㆍ청소년ㆍ성인 대상 웹툰제작, 청소년ㆍ성인 대상 스피치 아카데미 그리고 모션그래픽 등이 있다.

 이번 분기에는 청소년ㆍ성인 대상 ‘디지털 드로잉 : 캘리그라피 과정’과 ‘초간단 디제잉 입문과정’ 강좌가 신규로 편성됐다.

 ‘초간단 디제잉 입문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수업 종료 후 공연에 참여해 디제잉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론과 실습이 적절하게 섞여 기획된 이번 커리큘럼은 수강자들의 강의 이해와 스킬 습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의료는 기기사용료와 재료비 모두를 포함한 금액이며, 강좌별 8만 원에서 15만 원이다.

 아울러 김해영상미디어센터는 다양한 장르의 DVD 영상 2천여 편의 콘텐츠를 시민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문화의 전당을 방문한 고객을 위해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최신 영상 소식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2분기 정기교육강좌 신청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각 강좌 개강 전일까지이며, 자세한 강좌 일정 및 커리큘럼은 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media.gas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접수는 055-320-8594(영상교육팀)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