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25 (목)
따뜻한 햇살에 봄나들이 나왔어요
따뜻한 햇살에 봄나들이 나왔어요
  • 이대근 기자
  • 승인 2019.03.1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육아종합지원센터, 행사 영유아 가족 60여명 숲 체험
가족 생태 숲 체험 행사가 지난 9일 정촌면 소재 두량 저수지 공원에서 영유아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가족 생태 숲 체험 행사가 지난 9일 정촌면 소재 두량 저수지 공원에서 영유아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진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9일 정촌면 소재 두량 저수지 공원에서 영유아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 생태 숲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새싹이 나왔어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숲 체험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첫 숲 체험 행사였다.

 이날 숲 체험에서는 그 외 세시풍속, 어린이 문화공연, 우리먹거리체험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됐으며, 앞으로 가족 생태 숲 체험은 6회가 더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자연이 선사하는 봄의 변화를 몸소 느껴보고 자연물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 간 소통하는 중요한 시간을 보냈다”라며 “자연을 통해 육체적, 정신적 치유의 시간을 갖고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자연이 주는 고마움과 소중함을 알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앞으로 있을 숲 체험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진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jinju.go.kr/care/)를 참고하거나 전화(749-361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