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0 (금)
관동중, 새학년 맞이 쾌적한 학교 교육활동 조성
관동중, 새학년 맞이 쾌적한 학교 교육활동 조성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3.0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목적강당 및 교실 바닥, 벽면 등 청소 용역, 노후 학교시설물 보수 등

관동중학교(교장 이광봉)는 지난 2월 말 질 높은 교육서비스 제공과 쾌적하고 안전한 학교 교육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새학년 새학기 맞이 교육환경개선 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하였다.

먼저, 이미 사업이 완료되었거나 불필요한 사업 예산을 과감하게 정리 또는 삭감하여 자체예산 80,968천원을 확보하였다.

그 결과 노후 사물함 796개를 교체하여 전교생이 깨끗하고 새로운 사물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다목적강당 바닥 및 벽면 등 청소를 통하여 노후 학교 시설물 유지관리를 강화함과 동시에 오랫동안 묵은 먼지 등을 제거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인 체육활동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학생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였다.

또한, 특별교실 2실을 보통교실로 재배치함에 있어 심하게 긁힌 얼룩진 교실바닥을 깨끗하게 청소하여 쾌적한 교육활동 공간으로 조성하였고, 도색이 벗겨지고 찢어진 16개 방음문 등을 보수하여 청결한 교육시설환경을 제공하였다.

이광봉 관동중학교장은 “학생들이 바르고 슬기롭게 성장할 수 있도록 새학년 새학기 맞이를 차질없이 준비하였다.”면서 “학생, 학부모 등 교육수요자가 만족할 수 있는 학생 친화적 교육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학생중심 교육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