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4 (금)
한다사중, 새학기 맞이 교직원 워크숍 실시
한다사중, 새학기 맞이 교직원 워크숍 실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2.26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다사중학교(교장 정한규)는 25일 한다사중학교 본관에서 모든 교직원들이 모여 더 나은 배움을 만들기 위해 새학기 맞이 교직원 워크숍을 실시했다.

한다사중학교의 새학기 맞이 교직원 워크숍은 교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으로 학생들에게 질 높은 배움과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오전에는 먼저 전입 및 신입 교사들을 위해 교직원 상견례를 한 후, 학교장의 학교 소개 및 경영 방침 소개의 시간을 가졌다. 그 후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업무분장, 학교 교육과정, 일과 운영, 특색교육활동, 방과후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오후에는 교사들을 위한 전문적 학습 공동체를 형성하고, 각 교과가 모여 미리 작성했던 배움중심교육과정 지도안에 대해서 논의를 하였다. 또한 교직원들의 돈독한 관계 형성을 위해 천연 아로마 샴푸 만들기 체험을 함께 하였다.

정한규 교장은 “새학기를 맞아 다양한 선생님들이 새롭게 학교에 오셨는데, 새학기 맞이 교육과정 워크숍을 통해 기존의 선생님들과 좋은 관계를 만들고 학교 전반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 데에 있어 보람을 느낀다. 방학 중 모든 선생님들이 참여하여 워크숍을 실시한 이유는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질 높은 배움을 일으킬 수 있도록 학교에서 도움을 주고자 한 것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즐거운 환경에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도록 선생님들이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