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28 (목)
다양한 강좌 골라들으며 봄맞이해요
다양한 강좌 골라들으며 봄맞이해요
  • 김정련 기자
  • 승인 2019.02.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문화재단 아람배움터 77개 강좌 수강생 모집
김해문화재단 아람배움터 문화예술아카데미에서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하는 가운데 사진은 2019 봄학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김해문화재단 아람배움터 문화예술아카데미에서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하는 가운데 사진은 2019 봄학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김해문화재단 아람배움터는 지역주민의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확장하고자 봄 학기 강좌를 편성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음 달 4일부터 5월 27까지 진행되는 봄 학기 커리큘럼에는 미술, 사진, 음악, 전통분야에 실용강좌 중심으로 14개 강좌를 신설했으며 기존 강좌를 포함해 모두 5개 분야 77개 강좌로 운영된다.

 음악아카데미에는 △핵심! 보컬테크닉, 나도 노래할 수 있다 △즐겁게 노래하자! 아카펠라 △다함께 부르는 성악교실 등의 실용음악 중심의 강좌가 신설됐다.

 수강생들은 보컬지도를 받으며 오디오 녹음실에서 보이스 레코딩을 할 수 있다.

 미술수업에는 조소미술이 추가됐고 사진 강좌에는 입문과정과 포트폴리오 과정 두 개의 강좌가 신설됐다.

 이 외에도 한국무용, 성인발레, 수채 캘리그라피, 도자기 페인팅 등 새로운 강좌들을 편성해 수강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해문화재단 아람배움터 관계자는“아이들에게는 예술적 감수성을, 성인들에게는 행복한 문화소통과 예술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단순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수준을 넘어 음악, 미술, 무용, 국악, 대중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합적인 연계강좌를 발굴하고 문화예술 감상교육을 확대해 문화예술교육의 가치를 높여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