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1:23 (화)
NC, 기부형 ‘드림티켓’ 40장 판매
NC, 기부형 ‘드림티켓’ 40장 판매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2.1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1좌석당 35만원 구매 스포츠 문화 활동 기회 제공
NC 다이노스가 경남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와 함께 ‘Dream 티켓’을 판매한 수익금을 기부한다.
NC 다이노스가 경남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와 함께 ‘Dream 티켓’을 판매한 수익금을 기부한다.

 NC 다이노스가 경남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Dream 티켓(드림티켓)’을 판매한다.

 NC다이노스와 다이노스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Dream 티켓’은 스포츠 문화 활동 기회가 없는 우리 이웃들에게 스포츠 문화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Dream 티켓’은 내야일반석을 구매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좌석 당 35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 72경기 내야일반석 정가 75만 원 중 구단이 40만 원을, 구매자가 35만 원을 부담한다. 이번 시즌은 40좌석 한정 판매한다.

 판매 금액은 사랑의 열매 경남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를 통해 경남지역 내 사회복지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복지기관 및 개인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Dream 티켓’ 구매자는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NC다이노스는 구매자에 한 해 2019시즌 로고볼을 선물하고 기부좌석에 네임태그를 설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포스트시즌 선 예매, 구단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필요 시 기부금 영수증 발행도 가능하다.

 Dream 티켓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www.ncdinos.com) 또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www.ticketlink.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