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44 (목)
김해도서관에서 연체 탈출하고 한 책 더
김해도서관에서 연체 탈출하고 한 책 더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2.1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자료실 행사 연중 운영 -

김해도서관(관장 손점숙)은 도서관 이용과 독서 활성화를 위해 자료실에서 다양한 행사를 연중 운영한다.

4월까지 운영하는 ‘연체에서 탈출하기’를 통해 대출 중지 회원들도 연체 자료만 모두 반납하면, 대출 서비스를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또, 2월 15일(금)부터는 한 회원이 50권까지 자료 대출이 가능하다.

3월 냉·난방기 공사로 인한 휴관에 앞서 운영되고 있으므로, 지금 도서관으로 방문하여 평소 보고 싶었던 자료를 마음껏 대출해 보자.

상시 운영하는 추가 대출 행사도 있다. ‘당신이니까 한 책 더’ 코너는 만화, 시집, 에세이 등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코너의 책들은 기존 대출권수 외에 「+1」로 추가 대출해갈 수 있으므로 도서관을 나서기 전, 한 번 더 둘러보기를 권한다.

참여를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운영 한다. ‘요즘, 어떤 책 읽으세요?’는 읽고 있는 책 제목을 적어, 행사 게시판에 부착하면 응모가 된다. 2주마다 1명씩 추첨하여 증정하는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4월부터 운영하는 ‘숨은 책 찾기_공개수배 5books’ 는 자료실의 제자리에 있지 않아 찾고 있는 책 5권의 목록을 공개한다. 숨은 책을 찾는 이용자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