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산상수훈’ 유영의 감독 특강
영화 ‘산상수훈’ 유영의 감독 특강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9.02.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기과고, 교직원 등 200명 참여
경남기술과학고는 지난 12일 다목적실에서 영화 ‘산상수훈’ 유영의 감독을 초정 특별 강연을 했다.
경남기술과학고는 지난 12일 다목적실에서 영화 ‘산상수훈’ 유영의 감독을 초정 특별 강연을 했다.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교장 김재호)는 ‘(사)영화로 세상을 아름답게’(UNICA KOREA, UNESCO) 유영의 영화감독의 특별 강연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1층 다목적실에서 열린 특별 강연에는 영화감독 유영의 대해스님, 김상철PD, 학생 및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또, 영화로 세상을 아름답게의 협력으로 UNICA KOREA 서미순 부회장, 대해사 국제선원 학생회 김동순 지도교사 등이 함께 참석, 자리를 빛냈다.

 김상철 PD는 “영화 산상 수훈과 영화감독 대해스님이 전 세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CNN방송의 그레이트 빅 스토리 채널에서 영화 산상수훈과 영화감독 유영의 대해스님에 대한 다큐멘터리가 상영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유영의 감독은 “교육 및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내면에 본래 갖춰져 있는 무한가능성을 주체적으로 계발해 자신의 삶을 불후의 명작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이 세상을 아름답고 평화로운 세상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 영화제작의 목적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