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08 (금)
하동 행복교육지구 교육공동체 구축
하동 행복교육지구 교육공동체 구축
  • 이문석 기자
  • 승인 2019.01.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위원회 1차 회의 규정 제정ㆍ운영 등 논의
하동교육지원청은 지난 25일 교육지원청 수학영재교육실에서 별천지 하동 행복교육지구 운영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했다.
하동교육지원청은 지난 25일 교육지원청 수학영재교육실에서 별천지 하동 행복교육지구 운영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했다.

 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한지균)은 지난 25일 오전 10시 교육지원청 수학영재교육실에서 2019. 별천지 하동 행복교육지구 운영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했다.

 행복교육지구 운영위원회(공동위원장 하동군청 최영규 행정과장, 하동교육지원청 문영인 교육지원과장)는 2019. 별천지 하동행복교육지구 사업의 조기정착과 추진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교직원, 학부모, 군의원, 지역민’ 등 14명이 참여했다.

 운영위원회는 하동 행복교육지구 추진 운영에 대한 자문, 학교와 지역민을 위한 사업 발굴, 행복교육지구의 안착 및 확산방안 모색, 민ㆍ관ㆍ학 네트워크 구축 및 활성화 방안 등을 자문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회의에서는 운영위원회 위원 위촉장 전달, 운영위원회 규정 제정, 2019년도 사업 추진 운영에 대한 자문 및 사업예산 사용의 효율성 제고 등에 대해 활발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와 협력을 통한 마을교육 생태계를 조성하고 학교와 마을이 만나 배움과 나눔이 넘치는 별천지 하동 행복교육지구를 위해 운영위원으로서의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