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31 (금)
설 연휴 가족과 특별한 추억 쌓아요
설 연휴 가족과 특별한 추억 쌓아요
  • 김세완 기자
  • 승인 2019.01.2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롯데워터파크 실내 물놀이ㆍ스파 인기
눈썰매장ㆍ레이싱 대회 특별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재미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김해 롯데워터파크 눈썰매장 전경.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김해 롯데워터파크 눈썰매장 전경.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대표 박동기)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워터파크는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 찜질방과 사우나로 구성된 ‘티키 아일랜드 스파’, 지난해 처음으로 선보인 후 인기몰이 중인 ‘눈썰매장’까지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설을 맞아 진행하는 이색 이벤트를 먼저 소개한다. 하얀 눈밭에서 진행하는 특별한 레이싱 대회 ‘스노우 튜브 레이싱’. 다음 달 4일부터 5일 이틀간 오후 2시에 시작하는 행사로 눈놀이장에서 2인 1조로 출전할 수 있다.

 한 사람이 튜브에 타고, 나머지 한 사람이 튜브를 밀어 결승점에 있는 깃발을 획득하면 우승하는 방식으로 경기 진행 당일 눈썰매장 식음 부스에서 선착순 15팀을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워터파크 초대권, 토니코코 브랜드 헤어 제품 등 풍성한 경품까지 증정하니 놓치지 말고 게임에 참가해 보자.

 30일까지 남들보다 빠르게 티켓을 구매하면 설 연휴 기간 동안 알뜰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워터파크 종일권은 1만 8천원에, 워터파크에 찜질방까지 이용 가능한 패키지는 2만 원에 예약 가능하다.

 다음 달 1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방문일을 지정하고 해당 일에 롯데워터파크에서 신나게 즐기기만 하면 된다.

 카드 우대 혜택도 다양하다. 제휴 실적을 충족한 롯데카드와 BC카드만 있다면 누구나 특급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50% 할인된 금액으로 워터파크는 물론 신나는 겨울 레포츠인 눈썰매까지 무료로 즐길 기회다(현장 결제시 할인 적용, 다음 달 1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혜택 적용).

 롯데워터파크 설 맞이 행사와 운영에 관한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쉽고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