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30 (금)
와이즈유 창업기업, 통합IR 데모데이 우수상
와이즈유 창업기업, 통합IR 데모데이 우수상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9.01.2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초록’ 발효흑삼 제조 기술 보유 세대융합 사업화지원 성과 발표
와이즈유 입주기업인 ㈜함초록이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주관기관 통합 IR 데모데이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와이즈유 입주기업인 ㈜함초록이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주관기관 통합 IR 데모데이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 입주기업인 ㈜함초록(대표 최혜경)이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주관기관 통합 IR(기업설명회) 데모데이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와이즈유 세대융합 창업캠퍼스사업단(단장 여석호)은 지난 23일 서울 TIPS타운에서 열린 ‘2018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주관기관 통합 IR 데모데이’ 행사에서 사업단 소속의 입주기업인 ㈜함초록이 우수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국의 8개 사업단 24개 창업팀이 발표 경연을 펼치는 ‘통합 IR 데모데이’로 진행됐다. 와이즈유 창업기업은 총 3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함초록의 우수상 수상으로 사업단의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지난해 5월 와이즈유 입주기업으로 선정된 ㈜함초록은 청년(최혜경 대표)과 중장년(임동수 이사)가 힘을 모아 설립한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유산균과 미생물을 융합한 발효 흑삼을 제조하는 기술을 보유해 ‘온새미로 발효 흑삼 한뿌리’라는 상품 브랜드를 주력으로 생산ㆍ판매하고 있다. 함초록은 이날 발표에서 기업소개, 세대융합 사업화지원 성과, 올해 사업계획 등을 발표해 심사위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