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34 (목)
‘은밀하고 위대한’ 끼 가진 배우 없나요
‘은밀하고 위대한’ 끼 가진 배우 없나요
  • 김정련 기자
  • 승인 2019.01.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서부문화센터, 단원 모집 웹툰ㆍ영화 인기 이어갈 뮤지컬 내달 10일까지 오디션 치러
2018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의 한 장면.
2018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의 한 장면.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세종공연예술센터, ㈜주다컬쳐와 함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제작 사업을 공동 진행하며, 열정과 끼 넘치는 배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달동네 바보가 사실은 북한 최정예 특수요원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명예의 웹툰 1위를 기록한 만화가 원작이다.

 원작 팬들은 웹툰의 영화화를 간절히 바랐고 배우 김수현이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받으며 주인공으로 캐스팅되기도 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연출한 장철수 감독은 데뷔와 동시에 칸느영화제에 진출하게 됐고 작품의 위대함을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매번 핫 이슈화 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 오디션은 지난 1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서류합격자는 다음 달 1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오디션은 다음 달 18일에 치러진다. 최종오디션은 합격자에 한해 별도로 통보해 진행될 계획이다.

 김해서부문화센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지역 인재들의 공연 제작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지역에서도 공연 작품을 제작하고 이를 저렴한 가격에 많은 관객이 관람하도록 함으로써 지역문예회관 운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공연은 오는 5월 10일부터 26일까지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에서 열린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서부문화센터 전화(055-344-1800)와 홈페이지(http://www.wgcc.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오디션에 대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대학로.한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