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6 (토)
깨끗ㆍ공정한 선거 함께 노력해야죠
깨끗ㆍ공정한 선거 함께 노력해야죠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1.2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농협, 추진대책위원회 3월 조합장 선거 앞 다짐
지난 21일 경남농협이 전국동시조합장 선거를 앞두고 공명선거추진대책위원회를 열었다.
지난 21일 경남농협이 전국동시조합장 선거를 앞두고 공명선거추진대책위원회를 열었다.

경남농협은 오는 3월 13일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를 앞두고 21일 공명선거추진대책위원회를 열어 ‘깨끗한 선거! 공정한 선거’를 다짐했다.

 공명선거추진대책위원회는 하명곤 본부장을 위원장으로 부본부장, 검사국장 및 18개 시군지부장을 위원으로 구성됐으며 공명선거 추진에 관한 사항 및 중요 현안 공유를 통해 신속한 대응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협의체다.

 이날 하명곤 본부장은 “제2회 동시조합장선거는 올해 유일의 전국규모 선거로 사회적 관심이 집중 조명되고 있으며, 불법선거로 인해 농협의 위상과 공신력이 추락하지 않도록 공명선거추진대책위원회를 선제적으로 운영해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이룰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공명선거대책위원회에서는 경남선관위 지도과 심동섭 서기관이 참석해 선거운동 금지ㆍ제한, 기부행위 금지ㆍ제한 사항들에 대한 사례 중심의 특강을 통해 불법선거 근절을 각별히 당부했다. 경남농협은 공명선거 달성을 위해 농축협 사업계획 총회시 ‘공명선거 추진교육 실시’와 후보 예정자 간담회 및 공명선거 실천결의식 추진, 임직원 및 조합원 대상 공명선거 교육확대 실시 등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