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15 (금)
창녕, 제3회 창녕교육상 시상식 개최
창녕, 제3회 창녕교육상 시상식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1.2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남도창녕교육지원청(교육장 이국식)은 1월 21일(월) 창녕교육지원청 3층 회의실에서 관내 학교(원)장, 소속기관장, 지역사회 인사, 수상자 가족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창녕교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날 영광의 수상자는 유어초등학교 성낙진 전 교장,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 박순구 회장이 선정되었으며 수상자들에게는 교육장 상패와 기념품이 수여되었다.

성낙진 전 교장은 41년 5월간 창녕 관내 초등학교 교사, 교감, 교장으로 재직하면서 학생지도와 학교경영에 열과 성을 다하면서 창녕 교육발전 및 미래인재 육성에 헌신하였으며, 박순구 회장은 왕성한 사회활동을 통해 다양한 봉사와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특히 2004년부터 창녕군 인재육성 장학재단에 매년 1천만원씩 총 1억2천500만원을 기탁하여 지역교육 발전을 위한 여건 조성에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창녕교육상은 학교경영, 교육연구, 학생지도, 교육여건 조성 등의 분야에서 창녕교육발전에 공헌하여 교육공동체의 귀감이 되는 숨은 공로자를 찾아 공적을 기리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올해 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국식 교육장은 “창녕교육 발전을 위해 공헌하신 두 분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고장의 교육 발전에 애쓴 공로자를 발굴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할 것이다.”며 격려의 말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