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46 (금)
서하초, Fun Fun 아름지기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서하초, Fun Fun 아름지기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1.2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3일(목)부터 16일(수)까지 서하초등학교(교장 신귀자)는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공교육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고자 ‘학생이 즐겁고 행복한 Fun! Fun! 아름지기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아름지기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방학 중 학교의 교육적 기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재능과 꿈을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좀 더 알차고 내실있는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되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사전 프로그램 개설 설문조사를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의 요구를 반영하여 영어교실, 실과교실, 공예교실, 과학교실, SW교실, 미술교실, 체육교실, 피아노교실, 밴드교실 등 총 9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이에 학생들의 프로그램 참여도 및 학생, 학부모의 프로그램 만족도가 100% 가깝게 나타났다.

아름지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부모님이 곶감 일 때문에 바쁘셔서 집에만 있으면 심심한데, 학교에 나와 친구들, 선생님과 여러 가지 활동을 해서 즐거웠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음식 만들기를 실과 프로그램 시간에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어요.”라며 소감을 말하였다.

서하초등학교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의 꿈과 끼를 발현하며 올바른 심성을 갖춘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공동체가 협력하여 아름지기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