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3 (토)
산청군, 설맞이 곶감홍보 나섰다
산청군, 설맞이 곶감홍보 나섰다
  • 김영신 기자
  • 승인 2019.01.1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준 부군수 등 ‘산청 특산물 홍보단’이 한국농어촌공사 진주산청지사를 방문해 ‘산청곶감’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다.
박정준 부군수 등 ‘산청 특산물 홍보단’이 한국농어촌공사 진주산청지사를 방문해 ‘산청곶감’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다.

특산물 홍보단, 공공기관 방문

5천여만원 판매성과 올려

 산청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진주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서울시 노원구를 찾아 ‘산청곶감’ 홍보에 전력해 눈길을 끈다.

 박정준 부군수와 관련부서, 곶감작목연합회, 산청농협 관계자 등으로 구성된 ‘산청 특산물 홍보단’은 지난 16일 지역 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진주 혁신도시 공공기관을 방문했다.

 홍보단은 한국농어촌공사 진주산청지사를 시작으로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주택관리공단, 한국세라믹기술원, 한국산업기술시험원 등을 방문해 5천여만 원의 주문 판매성과를 올렸다.

 이날 박 부군수 등은 동의보감촌과 최근 개통된 대원사계곡 생태탐방로 등 산청지역의 대표 관광자원과 올해 온라인 서비스를 개시한 ‘산엔청쇼핑몰’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어 군은 17~18일 양일간 서울시 노원구청 광장에서 설맞이 곶감 특판행사도 운영한다. 곶감작목연합회와 담당부서 직원들은 9개 부스를 마련, 산청곶감 시식코너는 물론 판매와 홍보행사를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지역 농가들이 판로 걱정 없이 농특산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