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중 깨끗한 학교 만들기 분주해요
방학 중 깨끗한 학교 만들기 분주해요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9.01.14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교육지원청은 방학 중 깨끗한 학교환경만들기 일환으로 학교 도색과 바닥청소를 하고 있다.
김해교육지원청은 방학 중 깨끗한 학교환경만들기 일환으로 학교 도색과 바닥청소를 하고 있다.

김해교육청 지원센터

내부 도색ㆍ바닥청소 실시


학교 예산절감 효과 기여



 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 신용진) 학교지원센터에서는 방학 중 깨끗한 학교환경만들기 일환으로 ‘학교 내부 도색과 바닥청소’를 실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학교 겨울방학 기간 중 학교지원센터에서 인력과 장비를 지원, 교실내부, 복도 등 도색과 중앙현관, 복도 등 바닥청소를 하고 있다.

 이달에는 총 7교를 선정해 이미 2개교를 지원했고, 남은 5개교도 일정에 따라 지원할 예정이며, 다음 달에도 학교의 신청을 받아 계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9~10일 양일간 내부 도색 작업을 지원받은 신어중학교장은 “복도와 계단의 찌든 때와 낙서가 없어지고 반짝반짝 윤이 나는 학교로 변신했다”며 학교에서 꼭 필요한 지원 사업을 미리 알아서 적절하게 지원하는 학교지원센터의 노력에 감사를 드리며, 학교 예산절감 효과에도 큰 기여를 했다”고 말했다.

 신용진 교육장은 매서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작업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 더욱더 내실 있는 활동으로 학교 현장의 만족도 증대와 예산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학교지원센터의 힘찬 행보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