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제12기 수료식 개최
함양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 제12기 수료식 개최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1.11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함양교육지원청 영재교육원(교육장 노명환)은 지난 1월 10일 함양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학생 및 강사, 학부모, 관내 학교장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함양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제12기 수료식으로, 함양영재원은 총 453명의 영재들을 배출하게 되었으며, 1년 동안 주말을 반납하고 영재수업에 참여한 12기 수료생 53명(초등 35명, 중등 18명)은 영광스러운 수료를 하게 되었다.



수료식을 통해 1년 동안의 팀별 프로젝트 학습, 창의인성캠프, 드론 특별수업 등 학생들의 창의적인 활동모습과 열정적인 탐구활동을 되돌아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으며 참석자들은 학생들과 강사들의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기도 하였다.



수료식에 참여한 학생들은 공통적으로 “팀별로 프로젝트 활동을 하며 서로 토론하고 함양읍내를 탐사하며 새로운 것을 탐구하며 협동한 것”을 가장 기억에 남는 점으로 꼽았다.



정택수 교육지원과장님은 격려사를 통해 “뛰어난 영재임을 항상 기억하고, 선비의 고장 함양에서는 영재들이 곧 선비임을 깨닫고, 자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며 더욱 정진할 것”을 강조하였다.



수료식을 끝으로 함양영재교육원은 제13기 영재학생 모집을 완료하였으며, 2020년도에는 영재연극반이 신설되어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