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1 (금)
진주시 조정 명문도시로 도약 다짐
진주시 조정 명문도시로 도약 다짐
  • 이대근 기자
  • 승인 2019.01.0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규일 진주시장이 8일 진주시청 조정부 입단식에서 신입선수에게 단복을 입혀주고 있다.
조규일 진주시장이 8일 진주시청 조정부 입단식에서 신입선수에게 단복을 입혀주고 있다.

 

진주시청 조정부 입단식

“훈련 매진 환경 조성할 것”

 진주시청 조정부는 지난 8일 오후 3시 진양호에 소재한 조정부 훈련장에서 조규일 진주시장을 비롯한 진주시체육회, 조정협회 관계자, 조정선수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단식을 가졌다.

 이날 입단식은 군 입대와 이적 등 선수 결원으로 인해 신입선수 선발에 따른 것으로 선수 임용장과 단복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진주시가 조정 명문도시 도약을 위한 다짐의 자리가 됐다.

 조규일 시장은 “지난해 아시안게임, 전국체전을 비롯해 다양한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진주시의 위상을 높인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이번 입단식을 계기로 심기일전해 훈련에 임해주길 바란다”라며 “선수들이 훈련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진주시 조정부는 지난해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은 1개), 전국체육대회(금 2개), 제17회 전국실내조정선수권대회(금 2개), 제44회 장보고기 전국조정대회(금 1개) 등 여러 대회에서 기염을 토해내며 전국 최강팀으로서의 실력과 위상을 보여주며 진주시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