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설명회
김해시,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설명회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9.01.08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김해시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에서 ‘2019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동부권역설명회’가 열렸다.
지난 7일 김해시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에서 ‘2019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동부권역설명회’가 열렸다.

예비ㆍ초기창업자 등 대상

1천만원~5천만원까지 지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19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동부권역설명회’가 지난 7일 김해시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에서 열렸다.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은 사회적목적 실현부터 사업화까지 사회적기업 창업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설명회는 사회적기업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와 초기창업자 그리고 사회적경제 영역에서 재도전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했다.

 이 사업은 3명 이상으로 구성된 창업팀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정된 창업팀은 최소 1천만 원에서 최대 5천만 원까지 사업비를 차등 지원받는다.

 사업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 오후 6시까지이며, 온라인(www.seis.or.kr) 또는 오프라인(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모두의경제사회적협동조합 창업지원단(055-286-6379)으로 하면 된다.

 김재한 김해시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장은 “사회적 경제기업을 종합지원하기 위해 도내 최초로 설립한 사회적공동체지원센터에서 사업설명회가 개최돼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사회적기업 창업팀들이 모여 발전하고 성공에 도달하는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