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23 (금)
공약사업 추진상황ㆍ군정 발전방안 논의
공약사업 추진상황ㆍ군정 발전방안 논의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9.01.07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웅제 함안부군수가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를 연다.
조웅제 함안부군수가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를 연다.

조웅제 함안부군수

실ㆍ과ㆍ사업소 보고회

 지난달 31일 취임한 제27대 조웅제 함안부군수가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5일간 실ㆍ과ㆍ사업소를 방문해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하고 군정 전반에 대해 점검한다.

 이번 보고회는 23개 각 부서장과 담당주사가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기본현황을 비롯해 군정업무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군수공약사업 추진상황과 군정 발전방안, 부서 주요업무 등 주요현안사항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첫날 7일에는 2층 소회의실에서 기획감사실, 문화체육관광실 등 5개 부서로부터 현안사항을 보고받은데 이어 주요사업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과 점검이 펼쳐졌으며, 조 부군수는 예상되는 문제점 등을 꼼꼼히 짚어가며 개선방안을 마련할 것을 주문했다.

 조 부군수는 보고회에서 “민선 7기 비전인 ‘새롭게 함께 뛰는 위대한 함안’을 위해 계획한 주요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하며 “사업의 목적과 추후 문제점을 끊임없이 고민하며 맡은 바 업무에 온 힘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보고회 둘째 날인 오는 8일에는 행복나눔과, 재무과 등 5개 부서가, 9일에는 농업기술센터, 10일에는 기업지원과, 산림녹지과 등 5개 부서가,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건설과, 도시과 등 5개 부서의 보고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