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40 (금)
‘해군의 도시’ 진해 널리 알렸어요
‘해군의 도시’ 진해 널리 알렸어요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1.0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해구 관광알리기 홍보단이 해군교육사령부 종합교육관에서 창원 관광 홍보활동 및 음료 제공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진해구 관광알리기 홍보단이 해군교육사령부 종합교육관에서 창원 관광 홍보활동 및 음료 제공 봉사를 실시하고 있다.

진해구, 해군 훈련 수료식 참석

창원시 관광홍보ㆍ음료 제공 봉사

 창원시 진해구는 지난 4일 해군교육사령부에서 개최된 해군 신병ㆍ의경 기초군사훈련 수료식에 참석해 종합교육관 내에서 창원시 관광홍보 및 음료제공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활동은 진해구 관광알리기 홍보단이 참여해 전국에서 방문한 해군 가족 3천여 명을 대상으로 창원 관광 홍보활동을 펼쳤으며 해군 가족들을 배려해 따뜻한 음료를 제공했다.

 또한 민관군 상생을 위해 진해구에서 실시하고 있는 해군장병 및 가족 대상 할인업소 안내를 통해 6주간의 힘든 군사 훈련을 마친 해군장병들이 가족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안내했다.

 현재 진해구 해군장병 할인업소는 음식점, 숙박업소, 목욕장, 미용업 등 110개소가 등록돼 있으며 할인업소 신청 및 문의는 진해구 문화위생과로 하면 된다.

 주미송 진해구 문화위생과장은 “올 한 해도 해군교육사령부에 방문하는 해군 가족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법의 창원 관광 홍보와 함께 음료 제공 봉사를 통해 해군의 도시 진해 알리기에 매진할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