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0 (금)
“양산 강소연구특구 지정 등 경제인 힘 결집”
“양산 강소연구특구 지정 등 경제인 힘 결집”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9.01.0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해년(己亥年)새해를 맞아 열린 신년인사회가 양산상공회의소 주최로 지난 4일 형지리테일 7층 지펠리체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기해년(己亥年)새해를 맞아 열린 신년인사회가 양산상공회의소 주최로 지난 4일 형지리테일 7층 지펠리체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양산상의, 신년인사회

시장 등 330여명 참석

 희망찬 기해년(己亥年)새해를 맞아 열린 신년인사회가 양산상공회의소(회장 조용국) 주최로 지난 4일 오전 11시 (주)형지리테일 7층 지펠리체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조용국 상의회장, 김일권 양산시장, 윤영석ㆍ서형수 국회의원, 서진부 양산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도ㆍ시의원, 기관ㆍ사회ㆍ단체장, 지역 내 기업인 등 각계각층의 인사 33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신년인사회는 BNK경남은행 4중주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양산시립합창단의 신년 축하공연, 내빈소개, 국민의례, 상의회장 신년인사, 양산시장 신년사, 국회의원 축사, 축하 떡케익 컷팅식, 건배제의, 오찬 순으로 약 2시간 동안 진행됐다.

 조용국 상의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지난해 미중간 무역갈등, 미국 금리인상 등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최단기간 무역액 1조 달러 돌파와 수출 6천억 달러 달성, 그리고 소득 3만 달러 시대라는 쾌거를 이룩했지만 올 한해 4차 산업혁명의 거센 소용돌이 속에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된다”고 말하면서 “4차 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시대에 우리 기업인들을 포함해 모두가 함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며 다 같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조 회장은 “양산 경제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강소연구특구 지정과 동남권 의생명 특화단지 조성에도 힘을 결집해 우리 35만 양산시민이 더 큰 희망을 꿈꿀 수 있는 새로운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고 신년인사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