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한 양산교육 향한 첫걸음 내딛다
청렴한 양산교육 향한 첫걸음 내딛다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9.01.0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교육지원청은 지난 2일 1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했다.
양산교육지원청은 지난 2일 1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했다.

양산교육청, 청렴 결의대회

전 직원 청렴 서약서 작성




 양산교육지원청(교육장 주창돈)은 지난 2일 1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작을 알리는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열고, 청렴한 양산교육, BEST 양산교육 실현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청렴실천 결의대회는 직원 대표 선서를 시작으로 새로 전입한 지방공무원을 포함한 전 직원은 청렴한 양산교육을 구현하고 청렴마인드를 견고하게 다지는 청렴 서약서를 작성했다.

 청렴 서약서에는 △공직사회의 부패를 예방하고 청렴한 공직풍토를 조성 △공정한 업무수행으로 신뢰받는 공직문화 조성 △금품ㆍ향응은 물론 의심받을 만한 일체의 행동 금지 △외부의 부당한 간섭을 배제하고 소신 있게 일하는 환경 조성 △공정하고 객관적 직무로 국민들에게 제대로 된 서비스 제공할 것을 다짐한다는 내용 등을 담고 있다.

 주창돈 교육장은 “2018년도 청렴도 평가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해 2019년에도 신뢰받는 양산교육, 모든 시민이 행복한 양산교육을 이루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