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김해시, 새해 첫 시작 청렴결의 다짐
김해시, 새해 첫 시작 청렴결의 다짐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9.01.02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허성곤 시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무식’이 열렸다.
2일 김해시청 대회의실에서 허성곤 시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무식’이 열렸다.

2019년 시무식 새해 업무 시작

청렴도 1등급 달성 함께 노력

 김해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허성곤 시장을 비롯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무식’을 갖고 기해년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청렴도 1등급 달성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청렴실천 결의대회 실시했다.

 감사관실 홍상진 주무관과 지역경제과 문수주 주무관이 직원대표로 낭독한 결의문에서 공직자는 업무를 수행하면서 어떠한 부정행위도 배격하고 청렴을 생활화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허성곤 시장은 신년사에서 “지난 1년은 환경과 전통문화를 보존하면서 지속가능한 발전을 하기 위해 ‘슬로시티’라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동부지역 재생을 위해 삼방지구 도시재생뉴딜사업, 안동1지구 도시개발사업을 시작했으며, 서부문화센터ㆍ서부노인복지관ㆍ치매안심센터 등 주민 문화와 복지를 위한 인프라를 내실 있게 다진 한 해였다”고 말했다.

 이어 “2019년 기해년에는 경기침체와 국내외적 상황으로 사회 전반에 걸쳐 어려움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러한 난관 속에서도 우리 시는 ‘가야건국 이천년, 세계도시 김해’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전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현명 신임 부시장은 “가야역사가 살아 숨 쉬는 김해에서 부시장으로 근무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직원 여러분과 함께 올 한해 열심히 뛰어서 명품 도시 김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