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31 (목)
하동. 미래핵심역량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 육성 프로젝트 결실을 맺다
하동. 미래핵심역량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 육성 프로젝트 결실을 맺다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12.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 해외 체험학습 평가 보고회 및 수료식 개최-

하동교육지원청영재교육원(교육장 한지균)은 12월 19일 해외체험학습 결과 보고회 및 2018학년도 하동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하동군 장학재단의 후원 및 수익자 부담경비로 진행된 해외체험학습 결과 보고회는 하동군수 및 관계자, 관내 교장선생님, 학부모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및 영상시청, 소감문발표, 군수 인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윤상기 하동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해외체험학습을 통해 관내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설계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교육시설 건립 및 프로그램 운영 등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하였다.

이어진 하동영재교육원 수료식은 61명의 수료생에게 수료증 전달, 16명의 우수학생에게 교육장 표창장을 전달하였다.

하동영재교육원은 수학, 과학, 발명분야에 다양하고 특색있는 영재교육 프로그램 진행과 토요일 주간수업, 프로젝트 학습, 산출물 발표, 사천항공우주과학관, 대구과학관, 일본 동경 체험학습 등을 통해 학생들에게 창의성과 영재성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지균 교육장은‘61명의 하동영재원 수료생에게 축하를 드리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뒷바라지해준 학부모 및 소속 학교에 고마움을 전하며, 영재교육대상자로서 자신의 꿈을 더욱 더 다질 수 있는 자기 발전의 기회를 가지며 앞으로 글로벌 리더로서의 품성을 갖춘 학생으로 성장해주기를 당부한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