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43 (목)
융복합산업연, 경남테크노파크 방문
융복합산업연, 경남테크노파크 방문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8.12.2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 융복합산업연구회는 지난 21일 경남테크노파크를 방문해 간담회를 열었다.
경남도 융복합산업연구회는 지난 21일 경남테크노파크를 방문해 간담회를 열었다.

발전 방향 모색 간담회

 경남도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융복합산업연구회(회장 성연석 의원)는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있는 현장을 방문해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융복합산업연구회는 지난 21일 경남테크노파크를 방문, 간담회를 열고 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경남 융복합산업 발전방안을 논의했다.

 (재)경남테크노파크는 지역산업에 대한 정책기획 기능을 강화하고, 산학연관 네트워크 활성화 및 맞춤형 기업지원을 통해 경남 산업육성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이다.

 이번 현장답사를 통해 지역산업 발전에 관한 여러 분야의 지원 사례 등을 청취하고 지역기업 경쟁력 강화 및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는 경남전략 융복합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

 성연석 회장은 "경남테크노파크에서 지원 중인 사업뿐만 아니라 도내 융복합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항공우주산업 및 스마트 농업기술 등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지역 융복합산업 발전을 통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정책추진에도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융복합산업연구회는 제11대 도의회 연구단체 중 하나로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융복합산업 연구 등을 위해 지난 9월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